소식알림
2013년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후기
2013년 12월 16일(월), 서울대학교 교수회관에서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동창회 '2013년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열렸다.
정기총회는 이기영 총무이사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올해 동창회 결산 심의보고와 동창회 활성화 방안에 대한 논의를 하였다. 또한 김민영 동창회장의 임기가 완료되어 배길한 부회장이 신임 회장으로 선출되었다. 이어진 송년의 밤 행사는 김민영 동창회장의 개회사와 권순만 원장의 축사, 임광수 서울대학교 총동창회장의 격려사로 시작하여 자랑스러운 동문상 수상으로 진행되었다. 자랑스러운 동문상은 보건분야에서 이룩한 업적이 탁월한 동문들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올해는 이태림(19회 졸, 한국방송통신대 정보통계학과 교수), 이용수(24회 졸, 서울낫도대표, 전 동아일보과학부장), 최환영(24회 졸, 명한의원 원장, 전 대한한의사협회장), 이종구(25회 졸, 서울대병원 대외정책실장, 전 질병관리본부장) 동문이 수상하였다.
송년의 밤 2부 순서는 함승헌(환경보건학과 박사수료생)이 사회를 맡았으며, 특별공연은 동문이 직접 꾸미는 자리를 마련하여 윤종구 동문께서 그동안 갈고 닦은 마술 솜씨를 뽐내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이날 임광수 서울대학교 총동창회장을 비롯하여 박호영 보건의료정책최고위과정 동문회장, 박성배 고문, 신석우 고문 및 후학들을 위해 장학회를 운영하고 계신 박명윤 부회장께서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주셨다. 언제나 동창회에 보내주시는 성원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더 많은 동문들의 참여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