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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실습계획서/설문지_수정발표 안내
작성자
보건대학원
작성일
2014-07-03
조회
175
2014 실습계획서/설문지_수정발표 안내
일정: 2014년 7월 7일(월), 저녁 7시
장소: 221동 113호
- 간단한 저녁식사(김밥 및 물) 제공됩니다.
- 출석은 발표가 종료된 후 체크합니다.
*각 조 담당 조교는 다음과 같습니다.(향후 각종 문의사항 및 제출자료는 담당 조교의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6조: 문혜은 조교(moonire@snu.ac.kr)
-7~11조: 강신아 조교(cinbbang@snu.ac.kr)
* 각 조는 아래 사항을 담당조교에게 7/6(일) 자정까지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발표자료(ppt, 분량(5분 발표))
2) 발표자 명
3) 수정된 설문지
*발표자료에는 실습계획과 예산 등을 제시하여 주십시오.
*발표순서는 11조, 1조, 10조~2조 순으로 진행하겠습니다.(조별 자문교수님 일정상 1조가 먼저 발표)
*7/11(금) 오후 3시 조장 모임을 가질 예정입니다(조장이 참여하지 못할 경우 조원 참석 가능).
이 시간에 참여가 어려운 조는 7/6 이메일을 보낼 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조장 모임에서 이름표 배부, 현장실습시 진행과 보고방법 등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