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및 환불 안내
2021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수강료 최종 납부 및 환불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미납 시 자동 취소되며 아래 기간 이후 추가 수납 불가
1. 납부 및 고지서 출력 기간
□ 1차: 2021. 11. 24.(수) ~ 11. 29.(월)
□ 2차(최종): 2021. 12. 2.(목) ~ 12. 3.(금)
※ 고지서 출력 방법: mySNU > 로그인 > 학사정보 > 등록 > 고지서/내역조회 > 계절학기 고지서
mySNU > 하단의 학사서비스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수강료(1학점): 이론 40,500원, 실기 45,500원
3. 납부 방법: 은행, 가상계좌 및 ATM 납부
□ 전 은행 창구 납부: 납부기간 내 평일 9:00 ~ 16:00
□ 가상계좌 납부
- 2021. 11. 24.(수) 9:00 ~ 11. 29.(월) 17:00 (24시간) * 납부 마지막일(11. 29.)은 17:00 마감
- 2021. 12. 2.(목) 9:00 ~ 12. 3.(금) 17:00 * 납부 마지막일(12. 3.)은 17:00 마감
□ ATM 납부
- 고지서가 없거나 가상계좌번호를 모르는 경우 활용
- 공과금 > 대학등록금 > 승인코드입력(농협 079695, 신한 88105) > 학번입력 > 조회(학생이름, 금액 확인) 납부
□ 납무 관련 유의사항
- 수수료 발생 시 개인 부담
- 과목별 분납 불가
- 수강료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불가(단, 폐강 시 동일학점 동일금액으로 이동 가능)
4. 납부 확인
□ SMS 통지: 본인 핸드폰(개인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한 경우)
□ 납부확인서: mySNU > 인터넷증명서 발급
5. 폐강 확인
□ 납부 후 폐강된 강좌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의 다른 과목으로 이동하거나 환불 요청
□ 수납 후 폐강 공고: 2021. 12. 14.(화), mySNU 게시판
6. 수강 취소 기간 및 환불 방법
□ 취소 기간
수강 취소 기간 | 환불 금액 | 비고 |
2021. 12. 15.(수) ~ 2021. 12. 21.(화) | 납입금 전액 환불 | 개강 전 |
2021. 12. 22.(수) ~ 2022. 1. 3.(월) | 납입금 3분의 2 환불 | 수업일수 1/3선 |
2022. 1. 4.(화) ~ 2022. 1. 7.(금) | 납입금 2분의 1 환불 | 수업일수 1/2선 |
※ 2022. 1. 8.(토)부터 취소 및 환불 불가하며, 환불금액 입금은 신청마감일 이후 3주 정도 소요
□ 취소 및 환불 방법
- 개강 전(12. 21.까지): mySNU > 학사행정 > 계절학기 > 수강신청취소/환불신청에서 수강신청 취소 및 수강료 반환 신청
- 개강 이후(12. 22.부터): mySNU > 계절학기수강취소 신청 > 담당교원 승인 후 취소 완료
※ 입금계좌 등록 및 확인: mySNU > 학사정보 > 나의정보 > 개인정보수정(본인명의의 계좌번호를 입력해야 환불 가능)
-
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조회 작성일
-
공지사항 학사 보건대학원19432024-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