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학사

2025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및 환불 안내

작성자
보건대학원
작성일
2025-11-10
조회
217
1. 납부 및 고지서 출력 기간
- 1차: 2025. 11. 19.(수)~11. 24.(월)
- 2차(최종): 2025. 11. 25.(화)~11. 26.(수)
 ∗ 고지서 출력 방법: mySNU > 로그인 > 학사정보 > 등록 > 고지서/내역조회 > 계절학기 고지서
                                     mySNU > 하단의 학사서비스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수강료(1학점): 이론 40,500원, 실기 45,500원

3. 납부 방법: 은행, 가상계좌 및 ATM 납부
- 전 은행 창구 납부: 납부기간 내 평일 09:00~16:00  * 지점에 따라 일부 상이
- 가상계좌 납부
  - 2025. 11. 19.(수) 09:00~11. 24.(월) 17:00 (토, 일 제외)  * 납부 마지막일(11. 24.)은 17:00 마감
  - 2025. 11. 25.(화) 09:00~11. 26.(수) 17:00  * 납부 마지막날(11. 28.)은 17:00 마감
- ATM 납부
  - 고지서가 없거나 가상계좌번호를 모르는 경우 활용
  - 공과금>대학등록금>승인코드입력(농협 079695, 신한 88105)>학번입력>조회(학생이름, 금액 확인)>납부
- 납부 관련 유의사항
  - 수수료 발생 시 개인부담
  - 과목별 분납 불가
  - 수강료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불가(단, 폐강 시 동일학점 동일금액으로 이동 가능)

4. 납부 확인
- SMS 통지: 본인 핸드폰(개인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한 경우)
- 납부확인서: mySNU > 인터넷증명서 발급

5. 폐강 확인
- 납부 후 폐강된 강좌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의 다른 과목으로 이동하거나 환불 요청
- 수납 후 폐강 공고: 2025. 12. 2.(화), mySNU 게시판

6. 수강 취소 기간 및 환불 방법
- 취소기간

- 취소 및 환불 방법
  - 개강 전(12. 21.까지): mySNU > 학사행정 > 계절학기 > 수강신청취소/환불신청에서 수강신청 취소 및 수강료 반환 신청
  - 개강 이후(12. 22.부터)
    · (승인필요시) mySNU > 계절학기 수강취소 신청 > 담당교원 승인 후 취소 완료
    · (승인생략시) mySNU > 계절학기 수강취소 신청 및 환불 신청
    ∗ 학생 본인 명의 계좌 등록 및 확인(필수): mySNU > 학사정보 > 나의정보 > 개인정보수정(본인명의의 계좌번호를 등록해야 환불 가능) 
전체 1,122
  • 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조회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