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실 예약 방법]
- ・ 이용가능 시간 : 09:00~22:00
- ・ 예약 방법 :
- ・ 신청하기 버튼 누른 후 신청자 정보 작성 후 확정대기, 캘린더에 최종 확정 확인 요망
- ・ 이용용도 : 보건대학원 내 수업, 세미나, 회의 등
- ・ 이용시 주의사항 :
– 강의실 주변은 대학원생 수업과 행정업무가 이루어지는 공간으로 강의실 사용시 과도한 소음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강의실 사용자의 필요에 따른 물품은 사용자가 준비하여야 합니다.
– 강의실 내 기자재 및 시설물을 훼손하거나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하며,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훼손 및 분실 시 사용자와 지도교수 책임하 변상해야 합니다.
– 강의실에서 음식물 취식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음식물 취식이 필요한 경우는 행정실 담당자에게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퇴실 시 사용자는 사용한 행사물품이 남지 않도록 강의실을 깨끗하게 정리정돈하고 사용 이전 상태로 복원하여야 합니다.
– 냉난방기, 조명, 컴퓨터, 전자교탁 등 전기시설물은 각별히 주의하시어 퇴실 시 반드시 정상종료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문의 : 211호 행정실 02-880-2705
※ 외부(학외, 학내 타단대/타학과/보건환경연구소 외 연구소 등)에서 사용하고자 할 때에는, 반드시 위 연락처로 먼저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내부검토 후 승인 시 공문 요망)
[전산실 예약 방법]
아래 내용을 gsph@snu.ac.kr로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일정 확인 후 회신 드립니다.
– 제목: 전산실 예약(0월0일)
– 내용
1. 사용용도 : 세미나, 회의, 학회 등(구체적인 제목 기재, ex) 보건대학원 60주년 기념세미나 ‘남북협력시대의보건학’)
2. 사용일시 :
년 월 일 ( 요일) 시부터~ 년 월 일 ( 요일) 시까지
3. 참석예정인원 :
4. 담당교수명 :
5. 행사주관자(기관)명 : ex. 보건통계연구실 등
6. 신청자 이름/연락처/이메일 : ex.김보건 / 010-0000-0000 / health.kim@snu.ac.kr
7. 유의사항 동의 여부: 예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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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실 이용시 유의사항
①음식물 반입금지(음료도 안됨)
②사용 후 정리 필수(컴퓨터, 프로젝터, 전등, 냉난방기 등 전원 off, 마이크 및 리모컨 등 원위치)
③기기 사용 시 강의 시작 전 점검 필수
④사용 당일 앞문에 ‘사용일정 부착’ (전산실은 수업 및 예약일정 제외하고 학생들에게 오픈된 공간이므로 ‘사용중’ 임을 앞문에 필히 공지)
*문의: 203호 학사행정실 02-880-27